▲ (사진=인스타일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학교 2017'에 출연 중인 한선화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학교 2017'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 학교전담경찰관 한수지 역으로 열연을 예고한 한선화의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선화는 인스타일 5월호에서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선화는 분위기 있는 무드로 카메라 앞에 섰다. 캐릭터를 위해 단발 머리로 변신한 한선화는 레이스 톱과 진 팬츠, 프린트 셔츠, 스니커즈 등 여성스러우면서도 보이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창 드라마 촬영으로 스케줄이 빠듯한 시기에 진행된 화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촬영 현장에서 그녀는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


한선화가 '학교 2017'에서 연기하는 한수지는 극강 청순미모에 청순여리여리 열매를 따먹은 것 같은 비주얼을 갖고 있지만 외모에 속아 수작을 부렸다간 현란한 콤보에 뜨거운 맛을 보게되는 외유내강형 여순경이다. 그는 학교전담경찰관으로 학생X사건을 추적하면서 자신을 '선생님'이라 부르는 학생들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한편 한선화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는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은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