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수상한 파트너’의 주인공 지창욱이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4일 오전, 지창욱이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동안 ‘수상한 파트너’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밝은 미소로 감사의 인사를 남긴 것.

지창욱은 “3~4개월 동안 정말 재미있게 촬영했던 만큼 시원섭섭한 것 같다.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였고, 지욱이라는 캐릭터에 큰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그래서 연기에 임하는 저 또한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작업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저에게는 굉장히 의미 있던 작품이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어서 기분이 정말 좋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지창욱은 “드디어 8월 14일 군입대 하게 됐다. 많이 늦은 만큼 더 열심히 군생활하고 돌아올 테니 기다려주셨으면 좋겠고, 다녀와서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릴 예정이니 그때까지 여러분도 몸 건강히 계시길 바란다”고 군입대 소감도 전했다.

13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지창욱은 츤데레 뇌섹검사 노지욱 역을 맡아 생애 첫 로코 도전, ‘로코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남지현과의 찰떡 케미와 환상의 로맨스 호흡은 안방극장 여심을 뒤흔들며 마지막까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올해로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다시 한 번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는 배우로 거듭나면서 군 제대 후 한층 더 성숙하게 돌아올 그의 모습에 기대를 건다.

[사진제공=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