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철 물놀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의 ‘치엘로 아쿠아슈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네파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철 물놀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의 ‘치엘로 아쿠아슈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네파 치엘로 아쿠아슈즈는 물빠짐, 통기성 등의 기능성을 갖춰 여름철 물놀이 시에는 워터 슈즈로, 일상에서는 슬립온 디자인으로 캐주얼하게 신기 좋은 제품이다.


아웃솔은 측면까지 올라와 발가락을 보호하고, 바닥에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을 적용해 쿠셔닝과 통기성을 강화하는 등 안전성을 높였다.


미드솔 측면은 벤틸레이션으로 열기를 배출하고 배수구가 있어 물빠짐이 용이해 물놀이 시 편리하다.


특히, 치엘로 아쿠아슈즈는 통기성과 착화감을 높인 특수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아웃솔에 경량의 IU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블랙 세 가지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 네파 상품본부 관계자는 “네파 치엘로 아쿠아슈즈는 물빠짐이 용이하고 이물질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하는 등 물놀이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일상에서 신을 수 있는 스타일까지 갖춰 여름철 해변가나 워터파크에서 실용적으로 신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네파]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