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노태현, 알고 보니 보아-걸스데이 민아가 인정한 춤꾼 '감탄'
'핫샷'노태현, 알고 보니 보아-걸스데이 민아가 인정한 춤꾼 '감탄'
  • 지선우 기자
  • 승인 2017.06.19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엠넷'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화면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걸스데이 민아와 가수 보아가 실력을 인정한 핫샷 노태현이 화제다.

민아는 지난 5월  자신의 SNS에 케이블채널 Mnet 남자 연습생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화면을 게재하면서 노태현 연습생을 언급했다.

민아는 "태현아 난 너의 친구를 떠나 정말 너가 멋있다! 많이 배우고 항상 고맙다. 좀만 더 힘내 작은거인!! 안무도 잘봤어 정말 잘짰다!! #노태현 #멋지다"라고 말했다.

실제 핫샷 노태현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당시 댄스 실력이 돋보이는 출연자로 주목받았다. 노태현과 함께 하성운은 과거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등급 테스트에서 아이돌답게 남다른 실력을 과시했다. 결국 두 사람은 더블 A를 받았다.

보아는 "이렇게 실력이 좋은데 왜 안 됐지?"라고 의문을 자아낼 정도였고 이들의 무대를 지켜본 연습생들 역시 "여기 있을 레벨이 아닌 것 같다"고 감탄했다.

이외 노태현은 포지션 평가에서 독창적인 안무가 돋보이는 'Shape of you' 무대로 호평 받은 바 있다.

한편 19일 소속사 아더앤에이블 관계자는 "워너원에 합류한 하성운을 제외하고, 노태현이 재합류한 핫샷 5인조가 7월초 컴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핫샷은 지난 2014년 데뷔한 힙합 그룹으로 워너원에 합류한 하성운을 비롯해 노태현(키드 몬스터), 준혁, 티모테오, 호정 윤산 등의 6인조 그룹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지선우 기자 jsu@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