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청순+상큼 '임수향 is 뭔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청순+상큼 '임수향 is 뭔들'
  • 지선우 기자
  • 승인 2017.06.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미디어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출연 중인 임수향의 화사한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1 일일연속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무궁화 역으로 열연 중인 임수향의 '뷰티바이블 2017' 포스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임수향은 KBS DRAMA '뷰티 바이블 2017'의 MC로 활약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임수향은 봄 꽃을 연상시키는 밝은 옐로우 톤을 의상을 입고,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임수향의 탄탄하고 쭉 뻗은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수향이 모델 한혜진,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MC를 맡은 '뷰티 바이블 2017'은 스타들의 뷰티 24시간과 다양한 뷰티 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평소 '이너 뷰티'를 위한 영양제까지 지식을 갖출 정도로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유용한 '뷰티 꿀팁'을 공개하고 있다.

임수향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따뜻하고 당찬 싱글맘이자 열혈 여순경 무궁화로 분해 데뷔작 '신기생뎐'을 비롯해 '아이리스2' '불어라 미풍아'에서 보여준 냉정한 모습과는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지선우 기자 jsu@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