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컴백, 경리 충격적 뒤태 '시선강탈'
나인뮤지스 컴백, 경리 충격적 뒤태 '시선강탈'
  • 지선우 기자
  • 승인 2017.06.1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제국 제공)

[스페셜경제 지선우 기자] 여름 시즌에 컴백한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뒤태 노출로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컴백 나인뮤지스'가 올랐다. 나인뮤지스는 이날 오후 6시에 새 미니 앨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을 펼친다. 이와 관련해 나인뮤지스 경리의 티저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경리는 하얀 방을 배경으로 침대에 누워 파격적인 뒤태 노출과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마지막 부분에 누군가를 향해 총을 쏘는 반전 이야기가 담겨있어 오는 19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아무도 없는 길가에 나 홀로 그대를 기다리고 있어"라는 가사를 부른 경리의 매력적인 보컬이 공개돼 신곡 '기억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신곡 '기억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고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를 한 곡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지선우 기자 jsu@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