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동·가족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여름 방학 문화 나들이전’을 진행한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이커머스기업 쿠팡이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동·가족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여름 방학 문화 나들이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90여 개 인기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얼리버드 혜택의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상품 카테고리를 공연, 체험 활동으로 나누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기 쉽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동화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연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와 관련 쿠팡 관계자는 “여름방학이 다가옴에 따라 자녀 또는 조카와 함께 즐길 만한 좋은 프로그램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은 많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일일이 찾아 볼 시간은 여의치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쿠팡이 정성껏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재미와 함께 교육적 효과도 높은 상품을 간편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본격적인 방학 시즌을 맞는 이달 중순부터 더 다양한 상품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쿠팡]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