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베네가 생멜론을 활용한 시즌메뉴 ‘세이헬로 세이멜론’ 4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카페베네가 생멜론을 활용한 시즌메뉴 ‘세이헬로 세이멜론’ 4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세이헬로 세이멜론’ 4종은 신선한 생멜론을 사용해 입안 가득 달콤한 멜론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쾌하게 세이 헬로, 상쾌하게 세이 멜론’이라는 콘셉트로 더운 여름날씨를 달콤한 멜론과 함께 유쾌하고 상쾌하게 즐겨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멜론 음료 2종과 멜론 빙수 2종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멜론봉봉쉐이크’는 바닐라젤라또와 코코넛밀크를 함께 갈아 넣은 쉐이크로 동그란 볼 모양의 생멜론이 올려져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멜론코코넛라떼’는 생멜론 과즙에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밀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멜론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베이스의 빙수로, 얼음 위에 생멜론을 얹고 달콤한 멜론 시럽과 크랜베리, 코코넛칩 등 각종 토핑을 더해 제공된다. ‘멜론요거트빙수’는 얼음베이스에 생멜론과 상큼한 요거트젤라또가 잘 어우러진 빙수다.


이와 관련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세이헬로 세이멜론’ 4종은 작년 여름 첫 선을 보인 멜론 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카페베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