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던킨도너츠가 7월 이달의 도넛으로 하와이 스타일 디저트 ‘말라사다’ 등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SPC 던킨도너츠가 7월 이달의 도넛으로 하와이 스타일 디저트 ‘말라사다’ 등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말라사다는 ‘살짝 구운’이라는 뜻의 포르투갈어 Mal-assada에서 따온 이름으로, 포르투갈 이민자들이 하와이로 이주하며 만들어진 도넛의 종류다.


신제품은 ‘파인애플 말라사다’, ‘초코 말라사다’, ‘여름엔 망고’ 3종이다. ‘파인애플 말라사다’와 ‘초코 말라사다’는 도톰하고 폭신한 식감의 말라사다 도넛 안에 상큼한 파인애플 필링과 달콤한 초코필링을 채워 만들었다.


여름의 대표 과일인 망고 필링을 가득 채운 도넛 ‘여름엔 망고’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7월 이달의 도넛과 함께하면 더욱 상큼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알로하 파인 크러쉬’도 출시됐다.


‘알로하 파인 크러쉬’는 여름 대표과일 파인애플 과즙을 얼음과 갈아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7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하여 ‘던킨 신제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이달의 도넛 3종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신제품데이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와 관련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에서 열대과일 필링과 부드러운 도넛이 어우러진 하와이 본연의 맛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