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긱 제공)

[스페셜경제 지선우 기자] 29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정경호가 입담을 과시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해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정경호는 남성 스타일 매거진 '긱(GEEK)'과 진행한 화보를 통해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전문가다운 자세로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정경호는 커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난 항상 내가 배우 이길 원한다. 내 꿈은 이 일을 오랜 시간 꾸준히 하는 것"이라며 "드라마는 이제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는데 배우의 표현이나 보여지는 방식이 다 똑같으면 그 배우는 얼마나 지루한 존재가 되나. 항상 내가 좀 더 다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많이 생각한다"고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또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절실한 꿈이다. 나는 이 일이 재미있고 행복하다. 그래서 남들처럼 부업으로 카페를 하나 차려볼까 하는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 오래 가는 배우, 언젠가 배우로서 완성된 배우가 되고 싶다"며 배우로서 목표를 밝혔다.

한편 '인생술집'에 ‘절친’ 고규필을 홍보하기 위해 출연했다는 정경호는 이날 수영의 매력에 대해 “예쁜 거?”라며 수줍게 대답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