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하백의 신부'에 출연하는 신세경의 러블리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하백의 신부' '신세경'이 올랐다. 신세경은 오는 7월 3일 방송되는 tvN '하백의 신부 2017'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와 관련해 신세경의 과거 출연작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선보였던 러블리걸룩이 주목받고 있다. 신세경은 지난 2015년에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 초림 역으로 열연했다.


우선 신세경은 예고편과 포스터 촬영당시에는 노란색과 검정색이 매치된 니트, 그리고 흰색 드레스로 눈길을 끌기 시작했다. 그리고 극 초반 극단에서 일할 당시에는 소매와 재킷 밑단에 블랙 배색을 한 핑크 패션을 선보이며 밝은 초림의 모습을 그려내기도 했다.


이어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점퍼를 입으며 좀더 젊고 귀여운 모습도 선보이더니 맨투맨과 흰색 T레이어드와 모자를 쓰기도 했다. 그리고는 파란색 줄무늬가 돋보이는 셔츠레이어드 뿐만 아니라 개그 준비할 때는 노란색 롱가죽자켓도 깔끔하게 소화해냈고, 청바지도 입었다.


특히 갈색코트에 이어 체크트렌치를 입으며 드라마 촬영장을 마치 화보촬영장으로 바꿔놓기도 한 그녀는 극중 레스토랑에서는 머리를 곱게 빗어넘기고는 모두 반할만한 알바생으로 변신하기도 했다. 또한 여기에다 그녀는 선글라스와 센스넘치는 가방들로 매회 다양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냈다.


한편 신세경이 출연하는 '하백의 신부 2017'은 만화 '하백의 신부' 스핀오프로 2017년, 인간 세상에 내려온 물의 신(神) '하백'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팔자로, 극 현실주의자인척하는 여의사 '소아'의 신(神)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