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첫 정규 리패키지 타이틀곡 'SHINE FOREVER(샤인 포에버)'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첫 정규 리패키지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샤인 포에버'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아이엠) 멤버들은 제주도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절제된 남성미와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엑소, 블랙핑크, 레드벨벳 등과 다양한 작업을 한 조범진 감독이 앞선 몬스타엑스의 더 클랜 (THE CLAN Part.2.5)의 마지막 완결편 '아름다워' M/V에 이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SHINE FOREVER'에 다시 참여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상황.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SHINE FOREVER (샤인 포에버)'는 리시, STEREO14, BiNTAGE가 작사, 작곡하고 주헌과 I.M이 랩메이킹한 곡으로 퓨처 베이스와 힙합적 요소가 결합된 댄스곡이다. '영원히 너라는 빛에 취하고 싶다'는 몬스타엑스만의 강하고도 로맨틱한 사랑법을 표현했다.

몬스타엑스는 데뷔 싱글 '히어로'로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5월 15~21일 집계된 타워레코드 주간차트 1위, 빌보드재팬 주간차트 2위를 기록해 일본 내 상승 중인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지난 4월 발표한 국내 첫 정규 1집 앨범으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위, 국내 주요 음반차트, 아이튠즈 미국, 일본 K팝 차트에서 실시간 및 일간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7~18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연한 후 19일 첫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샤인 포에버'를 발매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