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치킨이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예능대세 양세형, 권혁수와 함께 선보인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이 2,200만뷰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굽네치킨이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예능대세 양세형, 권혁수와 함께 선보인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이 2,200만뷰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개그맨 양세형의 영상에서는 매운 맛이 나는 ‘굽네 볼케이노’ 치킨을 실제로 먹으면서 특유의 뻔뻔하지만 센스 넘치는 입담과 리액션을 보여줬다.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브랜드 영상이라기보다는 양세형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예능의 한 장면으로 느끼게 했다.


그 결과 4월에 공개한 영상은 큰 인기를 얻어 조회수 1천500백만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의 후속작인 ‘양세형의 숏터뷰’를 패러디한 ‘굽터뷰’ 영상에서는 양세형이 세계 최초(?)로 치킨과의 인터뷰를 시도해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또한, 예능계 스타로 떠오른 배우 권혁수를 모델로 한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은 1월 공개 이후 700만 뷰를 넘어서며 화제다.


기존 의류업체 광고를 패러디해 모델인 이나영의 모습을 특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디테일한 연기로 완벽 소화해, 폭소를 유발케 했다.


​이와 관련 굽네치킨 관계자는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맛뿐 아니라 대세 예능인들과 함께 하는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많은 분들에게 맛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굽네치킨]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