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KB국민카드가 주유 할인, 쇼핑 업종 포인트 적립 등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엄 카드 ‘베브 쓰리 카드(BeV Ⅲ)’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 1월 내놓은 항공 마일리지 특화 상품 ‘베브 파이브(BeV Ⅴ) 카드’에 이어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 체계가 적용된 두 번째 상품이다.


KB국민카드는 올해 초 ‘Beyond Value’의 약자로 ‘가치 그 이상의 가치’를 의미하는 ‘베브(BeV)’라는 상품명 뒤에 로마 숫자로 연회비 수준을 표시하는 프리미엄 상품 관련 브랜드 체계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주유 할인 △전 가맹점 포인트 무제한 적립 △쇼핑 업종 포인트 특별 적립 △쿠폰 서비스 △공항 라운지 및 발레파킹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전국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휘발유가 기준으로 리터당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주유소와 충전소를 제외한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1% △금요일 및 주말에는 1.3%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베브 쓰리 카드는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시 ‘PP카드’ 등 별도의 멤버십 카드 없이 유효기간까지 전 세계 800여 개의 공항 라운지를 연간 10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키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패키지 여행상품 최대 5% 할인, ‘88컨트리클럽’ 파3 연습장 주중 할인, 도서 요약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카드 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국내 가맹점과 유니온페이가 보유한 해외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는 ‘케이월드’는 20만원, 국내외겸용(마스터)은 21만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평소 이용이 많은 주유·쇼핑 업종에 대한 혜택과 실용적인 쿠폰 서비스를 한 장의 카드에 담았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실용성과 품격을 겸비한 다양한 프리미엄 카드 상품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