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던킨도너츠가 여름 휴가를 앞두고 ‘여행용 파우치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SPC 던킨도너츠가 여름 휴가를 앞두고 ‘여행용 파우치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넛과 음료 등을 10,000원 이상 구입하면 여행 파우치 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해피앱을 보여주면 파우치 1,000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여행 파우치 세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메쉬 소재의 포켓형 파우치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의류를 담을 수 있는 큰 사이즈부터, 화장품 등 소품을 담는 작은 사이즈까지 용도별로 각자 다른 4가지 사이즈로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1만 원 이상 결제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는 파우치 가격을 제외한 금액 기준 0.5% 적립된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이와 관련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