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우먼센스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사랑은 방울방울'의 공현주가 여신 미모를 발산한 매거진 커버로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사랑은 방울방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일일연속극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한채린 역으로 열연한 공현주의 화보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공현주가 과거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보 컷으로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가을 화보인만큼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재인 니트를 살짝 걸친 화보 컷으로 커버를 장식한 공현주는 가을을 품은 여신 자태에 화사한 미소를 더해 화보 커버를 더욱 화려하게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살짝 뒤돌아본 옆모습만으로도 분위기 미녀의 우아한 미모를 자랑하며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당시 공현주는 수없이 포즈를 연습하고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다가도 이내 소녀처럼 활짝 웃어 보이기도 하며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온통 자신을 쏟아 냈다고 전해졌다. 공현주의 열정과 노력에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공현주는 원하는 것은 반드시 손에 넣고야 마는 질투의 여왕 한채린 역을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