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파우치, 언제 어디서나 피부건강을 챙기자!"

[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 ㈜휴온스의 자회사인 ㈜휴온스내츄럴은식품브랜드 챙김의 소비자 체험단인‘챙김 얼리어답터’를 2차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챙김 얼리어답터’2차 모집은 17일(수)부터 23일(화)까지 7일간 진행되며, 얼리어답터로 선발된 30명 전원에게 70ml용량 30포로 구성된 ‘발효허니부쉬홍삼골드’정품 1세트를 제공한다.


휴온스내츄럴챙김 브랜드 관계자는“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난 1차체험단 종료 후 재모집 요청 문의가 많았다. 이에 블로그 마케팅 사이트인‘위블’에서 2차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발효 허니부쉬와 홍삼의 조화가 좋은 반응을 보였다.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합성착향료 및 합성감미료 등을 전혀 넣지 않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제품의 큰 강점이다"고 말했다.


지난 4월에 출시된 휴온스내츄럴 챙김 발효허니부쉬홍삼골드는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휴온스에서 연구개발한 천연물 유래생리활성물질인 피부관련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액(HU-018)'이 함유됐다.


'발효허니부쉬추출액(HU-018)'은 지난 3월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내용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