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슈어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애타는 로맨스'에 출연 중인 송지은의 파격적인 화보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애타는 로맨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애타는 로맨스'에서 이유미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송지은의 건강미 넘치는 화보가 주목받고 있다. 송지은은 한 패션매거진과 진행한 화보에서 가녀림 속 숨겨왔던 탄탄한 반전복근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지은은 스킨톤 크롭탑과 숏팬츠, 시스루 등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한껏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다리를 곧게 펴고 의자에 누워있는가 하면, 어깨를 활짝 편 채 여유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탄탄한 라인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송지은은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피네테스'를 언급했다. '피네테스'는 필라테스와 헬스를 접목해 라인의 전체적 균형을 잡아 주는 신개념 운동법. 이밖에도 송지은은 "평상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한다. 생활 속 계단운동이 힙과 하체의 탄력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지은은 걸그룹 시크릿의 리드보컬에서 tv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서 이유미 역으로 열연하며 차진욱 역의 성훈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