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숨37°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어웨이’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LG생활건강은 자연ㆍ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어웨이’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숨37° 선-어웨이’ 라인은 가볍고 산뜻한 수분 타입의 제형부터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까지 편의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제품으로 재탄생 한 것이다.


이 라인은 스킨 프로텍션 테크놀로지를 통해 더욱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를 강화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잇는 스커텔리아 뿌4343리, 멀버리 껍질 등으로 구성된 퓨어디(PureD)™ 성분과 비타민C 유도체, 폴리페놀류와 같은 항산화 성분을 추가하여 바탕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숨37°의 베스트 선제품인 ‘멀티 이펙트 선블럭 EX’는 미백기능을 담은 멀티 선블럭으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담았다.


한편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클리어 쉴드 선스틱’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스틱 타입으로 손으로 펴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