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인 ㈜휴메딕스는 제약회사의 전문적인 피부 노하우가 담긴 ‘더마 엘라비에 프리미엄 마스크팩’ 3종 (보습, 주름개선, 모공케어)을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마스크팩 3종은 휴메딕스의엘라비에필러와 동일한 핵심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자체 개발성분인 Hurinkle-3 ComplexTM(연어DNA, 발효허니부쉬추출물, Vatapol) 등을 함유하여 휴메딕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에스테틱 시장을 주도해나갈 전망이다.


▲더마 엘라비에리앤업셀마스크 ▲더마 엘라비에히알-6모이스춰 마스크 ▲더마 엘라비에안티폴루션포어 마스크로 명명된 프리미엄 마스크팩 3종 모두 100% 천연 코코넛을 원료로 하는 바이오셀룰로오즈를 멸균 건조한 후,히알루론산과 천연보습성분 등을 코팅한 ‘건조 바이오셀룰로오즈’ 시트를 적용하여 피부에 2중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사용 시에 1제인 ‘건조 바이오셀룰로오즈’와 2제인 ‘앰플’을 혼합하여 사용함으로써 유효성분의 손실 없이 신선하게 마스크팩을쓸 수 있고 방부 성분을 최소화했다.


바이오셀룰로오즈는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고 전달력이우수한 고가 마스크팩의 소재로 사용되며, 천연 코코넛을 미생물 발효하여 생성되는 고분자 포도당이 결합되어 있는 형태로, 건조 중량의 200배까지 흡수 가능한 고보습, 고영양 원료이다.


일명 ‘동안귀족팩’으로불리우는 ‘더마 엘라비에리앤업셀마스크’팩은 잔주름과 느슨해진 피부에 탄력이 필요할 때 사용하며,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자석팩인 ‘더마 엘라비에히알-6 모이스춰 마스크’는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이 필요할 때 사용한다. 또한 피부 정화를 위한 모공 케어마스크팩 ‘더마 엘라비에안티폴루션포어 마스크’가 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히알루론산 응용에 강점이 있는 휴메딕스가 만들었기에프리미엄 중의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라 자부한다. 지난 1월 출시한 엘라비에무균화장품과 함께, 올해 휴메딕스를 대표할 에스테틱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엘라비에화장품은 현재 국내 병·의원 및 일반 유통채널에서 상담 및 체험·구매가 가능하며,마스크팩은일반 리테일 매장(편집 매장,드럭스토어 등), 면세점, 온라인 등으로 확대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엘라비에 화장품과 마스크팩 모두 휴온스글로벌을 통해 해외시장으로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휴온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