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레인보우미디어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행복을 주는 사람'이 핫이슈로 급부상한 가운데 '행복을 주는 사람'에 출연 중인 하연주와 윤세아의 화보 매력 대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행복을 주는 사람'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김자경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하연주의 화보와 함께 배우 윤세아의 화보가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대결이 펼쳐지고 있다.


하연주는 한 패션매거진과 진행한 화보에서 내추럴, 모던, 섹시 등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하연주의 우월한 비율을 맘껏 뽐낸 이 화보는 패션 모델 못지 않는 전문적인 모습이 엿보였다. 하연주는 페미니즘 콘셉트에서는 핑크 컬러의 미니 원피스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윤세아는 한 여성매거진과 진행한 화보에서 익숙하지만 새로운, 친근하지만 '낯선 윤세아'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윤세아는 터틀넥, 하이웨스트 팬츠, 화이트 셔츠, 스커트 등 가을을 머금은 듯한 스타일링에 아련한 미소와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는 물론 묘한 섹시함까지 발산했다.


한편 하연주는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도도하고, 자기중심적이지만 단 한번의 실수로 인생에 차질이 생겨버린 김자경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