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민정 인턴기자]쿠팡은 31일 벚꽃축제 여행 계획 고객들을 위한 전국 벚꽃 여행 명소 및 인근 지역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았다.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쿠팡이 선정한 전국 7개의 인기 벚꽃 명소를 선보인다.


아울러 기차, 버스 등의 교통편과 더불어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등의 축제 인근 숙박 및 레저 입장권을 함께 선보여 벚꽃축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관광지의 여행 날짜와 출발 지역에 따라 저렴한 금액을 확인 후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금년 55회를 맞이하는 ‘진해 군항제’는 100년 넘은 왕벚나무 벚꽃과 평소에는 민간인 출입통제였던 구역의 손 닿지 않는 자연이 조화를 이루며 진풍경을 연출한다.


'대구 이월드 별빛 벚꽃축제'에서는 야간 개장을 한다. 티켓을 판매하는 ‘대구 이월드 별빛 벚꽃축제 자유이용권’은 축제 기간 동안 이월드를 특가 가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경포대 벚꽃축제’는 경포호수를 둘러싼 4.3km의 벚꽃길이 유명한 동해안 대표 축제다. ‘양떼보고, 벚꽃보고, 바다보고, 강원도 당일치기’는 대관령 양떼 목장, 경포대 벚꽃축제, 정동진을 하루에 돌아볼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여행 경험을 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다채로운 벚꽃축제 여행 정보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일정과 여행지에 따라 할인된 금액과 연계된 입장료까지 한번에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의 편안한 여행 준비를 도울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