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최근 잦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나빠지기 쉬운 건강 및 위생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최근 잦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나빠지기 쉬운 건강 및 위생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총 17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 청소기, 먼지방지 침구∙커튼, 개인 위생 제품, 공기정화식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총 170여 개의 다양한 상품 갖춰


외부 활동 시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웰킵스 KF94 황사 방역용 마스크’는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밀폐성이 높고 호흡이 편안한 황사 방역 마스크다.


‘크리넥스 황사용 마스크 플러스’는 일반필터에서는 걸러지지 않는 연기나 미세한 먼지를 걸러주는 3중 구조 초정전필터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실내도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 양방향 2중 흡입으로 빠르게 공기를 정화하는 ‘위닉스 타워 XQ500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각종 냄새를 감소시켜 주는 7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공기 오염도와 필터의 수명을 알려주는 스마트 기능 탑재로 손쉬운 실내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먼지 방지 침구류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누비지오 스완 토퍼세트’는 매끈한 초극세사 원단으로 먼지나 피부각질이 잘 달라붙지 않아 아토피나 호흡기 질환이 있는 어린이나 성인들이 선호하는 침구세트다.


이 외에도 손을 깨끗이 하는 개인 위생도 중요하다. 쉽게 분해되는 천연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거품타입 핸드워시 ‘메소드 미니 포밍 핸드워시 스트로베리’도 판매한다.


쿠팡 뷰티&HPC 관계자는 “봄철 황사는 물론, 연중 내내 발생하는 미세먼지로 인해 계절과 상관 없이 관련 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쿠팡은 고객들의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황사 및 미세먼지 대비 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