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스원이 프리미엄 코팅 세정제 ‘크리스탈 실내크리너’와 프리미엄 발수 세정제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등 크리스탈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불스원이 프리미엄 코팅 세정제 ‘크리스탈 실내크리너’와 프리미엄 발수 세정제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등 크리스탈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탈은 불스원의 자동차 내·외장 전문관리를 돕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혼자서도 손쉽게 새 차럼 차량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인 ‘크리스탈 코트’를 비롯해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크리스탈 휠클리너’, ’크리스탈 클렌저’, ’크리스탈 카샴푸’, ’크리스탈 버블세차샴푸’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2종이 출시되어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차량 내 냄새 제거와 표면에 묻은 오염물을 실내 손상 없이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세정제다. 특히, 부드럽게 닦여 여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광택 성분과 정전기 방지 효과도 있어 실내 표면의 빠른 세정과 광택은 물론 먼지 발생도 최소화하고 있다.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는 차량 유리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차량 유리세정제이다. 유리에 발수 코팅막을 형성해 먼지나 물 때 등의 재오염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셀프세차 트렌드에 맞물려 혼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차량 관리를 돕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불스원의 크리스탈 클리너 신제품 2종으로 겨울철 묵은 때를 벗겨내고 산뜻하게 봄나들이를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