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베이스캠프 스튜디오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블랙뮤직 뮤지션 아이디(Eyedi)가 첫 정규 앨범 '믹스 비(Mix B)'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베이스캠프 스튜디오는 17일 자정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아이디의 첫 정규 앨범 ‘믹스 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베스트 미스테이크(Best Mistake)'를 비롯해 제프 버넷(Jeff Berna)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데뷔곡 '사인(Sign)', 배드 보이 레코즈(Bad Boy Records) 소속 알앤비 보컬리스트 마리오 와이넌스(Mario Winans)와 함께한 글로벌 프로젝트 앨범 수록곡 '타입(Type)'을 포함한 총 13트랙이 담겨 있다.


이번 트랙리스트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피처링 라인업이다. 이번 앨범에는 한국 힙합 1세대들의 참여가 눈에 띈다. 최근 쿤타(Koonta)와 깜짝 컬래버레이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코리아 레게' 스컬(SKULL)과 평소 쉽게 활동을 접할 수 없었던 셔니슬로우(Sean2Slow), 주비 트레인(Juvie Train) 등이 그 주인공들이다.


또한 앞서 아이디에게 러브콜을 보냈던 맥 밀러(Mac Miller)의 '썸원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 비오비(B.o.B),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등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호세 로페즈(Jose Lopez)와의 작업도 성사, '테이스트 더 파티(Taste the Party)'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앨범에 담겼다.


초호화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아이디의 첫 정규 앨범 '믹스 비'는 오는 21일(한국 시간) 정오에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