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아시아나항공이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2017아시아나 드림윙즈(Dream Wings)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해외 탐방을 통한 꿈 실현’을 모토로 기획된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1기부터 2016년 6기까지 총 1만1,014명이 지원하는 등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의 향연’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2명 단위의 팀을 구성해 내달 14일까지 자신의 꿈에 대한 스토리와 이와 관련된 여행 계획을 담은 ‘꿈 여행계획서’를 제출한 후 사전심사 및 프리젠테이션 면접 등 오디션을 통해 최종 10개팀이 선발된다.


선발된 10개팀은 사전준비 과정을 거친 후, 아시아나항공 해외 취항지를 대상으로 6박 7일간의 ‘꿈 여행’을 떠나게 되며, 이를 결과물로 제작하게 된다.


‘꿈 여행’ 결과물은 7월에 개최되는 ‘드림페스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가장 우수한 ‘꿈 여행’ 결과물로 선정된 ‘베스트 드리머’ 3팀에게는 ‘꿈 여행’ 항공권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맘껏 펼쳐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넓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함께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