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가 3월 8일(수) 단 하루 동안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배스킨라빈스가 3월 8일(수) 단 하루 동안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8일을 ‘파티데이’로 지정,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버라이어티 팩’, ‘블록팩 6개 세트’ 및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티데이’ 당일 싱글컵 6개로 구성된 ‘버라이어티 팩’ 또는 ‘블록팩 6개 세트’를 구입할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 및 5%의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버라이어티 팩’, ‘블록팩 6개 세트’를 구입하면 ‘멘디니 파티 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피포인트 앱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며, 발급 및 사용기간은 3월 8일까지다.


‘파티데이’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구입 가능 제품은 매장 별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제품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 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파티데이’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즐거운 시간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