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이 새롭게 선보이는 VIP 멤버십.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아워홈이 아워홈 통합 멤버십인 ‘A1’의 우수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A1 VIP 카드’를 전격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A1 카드’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하고 추후 그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카드다.


아워홈은 자사 레스토랑과 제품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용실적이 우수한 고객들을 선정해 ‘A1 VIP 카드’를 발급한다고 전했다.


지난 해 기준으로 ‘총 구매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 횟수 10회 이상, 구매 브랜드 수 3개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이 선정됐다.


A1 VIP카드 다양한 혜택


‘A1 VIP카드’ 고객들에게는 아워홈에서 마련한 프리미엄 특전이 다양하게 주어질 예정이다. 먼저,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 업장 이용 시 적립 포인트율이 일반 A1 카드 소지자보다 5배 높은 5%로 올라간다.


만약 더블 포인트가 지급되는 주말이나 생일, 기념일, 그리고 매월 1일, 11일, 21일과 31일에 아워홈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나 푸드코트를 방문한다면 구매금액의 10%를 적립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오리옥스 코엑스’, ‘코엑스 루[Lu:]’, ‘싱카이’, ‘키사라’, ‘트윈팰리스’ 등 아워홈의 대표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결제금액 50만원 한도 내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7만5000원 상당의 ‘오리옥스 코엑스’ 1인 무료 식사권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같은 특전은 VIP고객 본인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결제하는 경우에 한하며, 기타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마지막으로, 지리산 청정 암반수로 만든 생수 신제품 ‘아워홈 지리산수’ 500ml 20개 세트도 증정한다.


한편 2017년도 ‘A1 VIP 카드’ 혜택 기간은 올해 말까지로, 아워홈은 올해 말 기존 VIP고객의 자격 갱신과 신규대상 선정 여부를 재심사한다는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 A1 VIP 멤버십은 지난 한 해 동안 아워홈의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한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특별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아워홈]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