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램스톤 홈페이지 캡쳐.

[스페셜경제=이현정 기자]PR&마케팅 전문기업 글램스톤은 좋은회사 채용 플랫폼 오피스N굿잡과 제휴를 맺고, 기업 홍보와 채용을 동시에 서비스하는 기업 브랜딩 서비스 ‘글램굿잡’을 런칭했다.

‘글램굿잡’은 기업 PR과 공식 SNS 채널운영에 강한 글램스톤과 좋은회사 브랜딩, 채용마케팅에 강한 오피스N굿잡의 결합상품이다. 기업 공식 SNS채널 운영 및 언론홍보, 굿잡 페이지 구축 및 맞춤 채용 마케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글램스톤은 '제2회 2016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하며, 중견·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온 점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국내외 IT, 소비재, 공공분야 150여개 이상 브랜드 PR컨설팅과 언론홍보, SNS마케팅 등 성공적인 레퍼런스를 보유했으며 ‘밥먹자 중기야’ 컨퍼런스 등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 받았다.

오피스N굿잡은 기업의 강점을 살려서 좋은회사 브랜딩과 채용마케팅을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업전담 큐레이터가 채용페이지를 제작하고 기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 및 배포함으로써 일하고 싶은 회사로 브랜딩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램굿잡’의 상세 서비스는 월 1회 보도자료, 기업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운영, 굿잡 페이지 구축 및 관련 컨텐츠 제작, 기업 동영상 제작, 맞춤형 채용 서포트 등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