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10일부터 쿼터(13,500원) 사이즈 이상 구입 시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키세스 스마트 램프’를 4,9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10일부터 쿼터(13,500원) 사이즈 이상 구입 시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키세스 스마트 램프’를 4,9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귀여운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키세스 램프’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램프를 연동시켜 불빛의 1700만가지 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램프다.


램프 불빛 조절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존 메뉴에서 가능하다. 이 제품은 키세스 초콜릿 고유의 모양을 그대로 살려 분위기 있는 무드 램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탁상형 사이즈로 침대 머리맡이나 책상 등 집안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이번 ‘키세스 스마트 램프’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므로, 구입을 원하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구입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2월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허쉬 키세스와 제휴해 이달의 맛 ‘키스미 키세스’, 이달의 케이크 ‘두근두근 키세스’, 한정판 디저트 케이크 ‘딜리셔스 콘테이너 – 키세스 유’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 및 스마트한 키세스 램프와 알차고 분위기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