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야구존’이 9일 스크린야구대회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스크린야구장 브랜드 ‘리얼야구존’이 9일 스크린야구대회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국내 최대규모 스크린 야구 대회인 제 2회 전국 최강자전 ‘리얼배틀’이 곧 임박했음을 9일 밝혔다.


‘리얼야구존’의 스크린야구 대회 ‘리얼배틀’은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으며, 총 2억원 상당의 시상금과 시상품으로, 압도적인 시상 규모가 특징이다.


경쟁사들의 대회가 약 5천만원 정도인 것에 비해 배 이상의 큰 규모로 진행 될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 대회는 3월 초부터 약 18주의 대장정을 시작하게 된다.


각 매장 예선, 지역 결선을 거쳐 최종 결승전 토너먼트는 서울의 리얼야구존 직영점에서 7월에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 여성부, 홈런 레이스 부문으로 나뉘어져 진행되며, 대회 개최를 기념한 ‘연예인 스크린야구 대회’도 별도로 함께 추진된다.


대회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곧 발표될 대회 안내문과 공식 포스터, 홈페이지, 앱 등을 통해 추가 공개 될 예정이다.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전국의 리얼야구존 고객들과 야구 팬들을 위해 총 시상규모 2억원의 대회를 추진하게 됐다”며 “우승 상금은 물론 다양한 시상품을 마련해 고객 여러분들이 열광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리얼야구존]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