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유민주 기자]삼성증권이 8일 “실시간으로 시세정보를 확인하고 관심 종목에 대한 투자 타이밍과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삼성 기어 S3 전용 앱인 '삼성증권 라씨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삼성증권 라씨i'는 'RASSI(Robot Assembly System on Stock Investment)'의 줄임말이며, 삼성 기어 S3 전용의 알고리즘 트레이딩 기반 디지털 주식투자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삼성증권 라씨i'는 크게 스톡벨, 매매신호, 종목추천시그널의 3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스톡벨' 메뉴에서는 관심종목을 5개까지 '나의 포켓'에 담아놓으면 저가, 고가, 실적 및 각종 이벤트를 알림으로 제공해준다.


이어 '매매신호' 메뉴는 '나의 포켓' 종목에서 매매신호가 발생하면 과거 적중률, 수익률 등과 함께 알려준다.


또한 유료로 제공되는 '종목추천시그널'은 씽크풀 알고리즘에서 추천하는 종목 포트폴리오를 매수/매도 알림으로 제공해준다.


한편, 삼성증권은 '라씨i'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 '나의 포켓' 2개를 추가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라씨i 플러스' 서비스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삼성증권 신규고객에게는 모바일 국내주식 수수료 3년 면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삼성증권 라씨i'는 갤럭시 앱스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