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피할인매장 신화모피에서 한정수량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모피할인매장 신화모피에서 한정수량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 품목은 스크랩 밍크코트, 휘메일 나파밍크 밍크베스트, 판쵸스타일 밍크코트, 폭스&밍크 혼합 밍크베스트로 690,000원부터 990,000원까지 가격이 구성돼 있으며, 2월 한달 간 진행한다.


스크랩밍크는 통밍크코트와 비교하면 거친 촉감이 있지만 가격면에서 매우 경제적이라 호응이 높은 밍크코트다.


휘메일 나파밍크 밍크베스트는 3가지 컬러가 혼합된 코듀로이 밍크베스트로 그린, 브라운, 화이트, 그레이 총 4가지 컬러로 판매중이다. 밍크는 휘메일인지 메일인지 여부와 국내생산인지 중국생산인지에 따라 가격과 퀄리티 차이가 크다.


신화모피에서 균일가 행사 중인 제품은 휘메일 밍크로 신화모피에서 자체 제작한 상품이라 촉감과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다.


작년부터 유행 중인 망토와 판쵸스타일 밍크코트는 20~30대를 대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신화모피 균일가 행사에서는 판쵸스타일 밍크코트를 990,000원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 중에 있다.


특히 신화모피 자체디자인 제품인 핑크색 판쵸스타일 밍크코트는 젊은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다.


폭스와 밍크 혼합 밍크베스트는 바디는 나파밍크로 제작됐으며 사가폭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올겨울 가장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이번 균일가 행사 제품에 선정된 것이다.


신화모피 공식매장은 금천구독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을 통해 직접 착용해보고 고를 수 있다.


[사진제공=신화모피]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