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tvN)

배우 이제훈이 신민아와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그는 "영화 '건축학개론'의 멜로 이야기 외에는 로맨스를 하지 않았다. 로맨틱코미디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로맨틱코미디는 그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항상 무겁고 세고 강한 이야기를 통해 날카로운 이미지를 보였었다. 사랑 이야기를 통해 편하고 가깝게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었다"며 "그래서 이 작품에 굉장히 끌렸는데 거기다 상대 배우가 신민아 씨라는 얘기를 들어 고민이 많이 없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함께 한다면 저도 처음 하는 로맨틱코미디라 즐겁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또 상대 배우인 신민아에 대해 "드라마를 찍기 10년 전부터 꼭 함께 하고 싶었던 열망이 컸다"며 "이 여배우와 함께 사랑 이야기를 한다면 참 좋지 않을까 해서 꼭 만나 뵙고 싶었는데 진짜 만나서 너무 행복했다. 거기다 동갑이다 보니까 서로 친하게 현장에서도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저는 로맨스에서 상대방과의 호흡이 굉장히 중요한데 신민아 씨가 현장에서 편하게 해주고 저를 있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많이 웃게 해줘서 역할에 잘 빠져들어서 연기했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한 스펙의 시간여행자 유소준(이제훈 분)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 분)의 피해 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월 3일 오후 8시 시청자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