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래퍼 매드클라운이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한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녹음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볼빨간 사춘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의 녹음실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오는 2월 3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아티스트가 녹음실에서 함께 작업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티저영상이 게재됐다.

흑백의 티저영상 속에는 매드클라운과 볼빨간 사춘기가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을 하며 의견을 나누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헤어짐을 경험한 연인들이 느끼는 그리움과 후회, 그리고 닿을 듯 말듯한 이별 후의 아련함을 노래한 매드클라운의 새 싱글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는 작년 11월 발매된 ‘거짓말’을 잇는 두 번째 선공개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에서는 매드클라운 특유의 감성적 래핑에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유니크한 보컬이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는 '우주를 줄게', '싸운 날', '나만 안되는 연애', '좋다고 말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달콤하고 개성 있는 보이스와 솔직한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듀오다.

한편, '볼빨간사춘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는 오는 2월 3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