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LG전자)

[스페셜경제=이현정 기자] LG전자가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전자 공식 카페(Life's Good)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SNS 채널에 공유 후 해당 URL과 함께 ▲설 명절에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2.0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 ▲ 선물하고 싶은 이유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 ‘핸디스틱’ 등의 해시태그를 삽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우수한 댓글을 남긴 이들 2명을 선정,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2.0(S87GMW)을 증정한다. 또 공유 수가 많은 이들 100명을 선정해 5천원 상당의 선물할 계획이다.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2.0은 미세먼지와 탄소먼지배출을 최소화하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흡입력을 3배 이상 높인 제품이다. 1분에 7만 6천번까지 회전하는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함께 동급 무선청소기 중 국내 최고 흡입력을 구현했다.

프리필터, 먼지통필터, 배기필터 등 미세먼지를 5중으로 차단해 미세먼지가 청소기 외부로 다시 배출되는 것을 99%까지 차단한다. 또한 200cc 용량의 물통이 걸레에 물을 자동으로 공급해, 바닥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