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밴드 '세카이노오와리', 새 싱글 ‘Hey Ho’ 발매
日 밴드 '세카이노오와리', 새 싱글 ‘Hey Ho’ 발매
  • 한승수 기자
  • 승인 2016.12.1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일본 밴드 ‘세카이노오와리’의 새 싱글앨범 <Hey Ho>가 최근 한국에서 공식 발매된 가운데, 해외 음반 시장 강자로 등극했다.

세카이노오와리는 일본에서 ‘세카오와 신드롬’을 일으킨 슈퍼 밴드로, 닛산 스타디움에서 이틀 간 14만 명을 동원하는 등 기록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을 통해 한국에서의 큰 인기 역시 확인한 바 있다.

특히 내년 2월 18일로 예정된 첫 단독 내한 공연은 오픈 20분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SOS/プレゼント’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통산 10번 째 싱글 <Hey Ho>는, 타이틀로서는 2년 만의 일본어 곡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

<Hey Ho>는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넘긴 그들의 최고 히트곡 ‘RPG’의 후속편 격의 내용을 담고 있다.

환상과 꿈 일색이었던 세계관에서 한발 나아가, 실제로 망망대해를 마주했을 때 느끼는 인간으로서의 약함과 갈등, 고뇌를 긍정적으로 그려냈다.

[사진제공=소니뮤직]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한승수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문화와 연예를 담당하고 있는 한승수 기자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소식들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