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걸그룹 ‘리틀믹스’ 새 앨범 ‘GLORY DAYS’ 차트 정상
영국 걸그룹 ‘리틀믹스’ 새 앨범 ‘GLORY DAYS’ 차트 정상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6.12.0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영국 걸그룹 ‘리틀믹스’가 영국 앨범차트에서 메탈리카와 브루노 마스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정상을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매 첫 주에 무려 96,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는데, 이는 걸그룹으로는 2001년 데스티니스 차일드의 <Survivor> 앨범 이후로 15년 만에 가장 빠른 판매추세다.

 

‘리틀믹스’는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엑스팩터 시즌8 (2011)의 우승자로, 데뷔 5년 만에 전 세계 1천 7백만 장의 판매고를 자랑하는 최고의 걸그룹으로 부상했다.

새 앨범 <Glory Days>에는 찰리 푸스가 작사, 작곡하고 피처링까지 맡은 ‘Oops’와 그래미 수상자 메간 트레이너가 작업한 ‘You Gotta Not’ 등이 수록돼 있으며, CD 외에도 The Get Weird의 라이브 실황 DVD까지 수록돼 있다. 약 한 시간 반 가량 진행되는 콘서트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소니뮤직]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영식 기자

kys@speconomy.com

취재1팀 산업/문화/연예 담당 정확성, 객관성, 공정성 세 박자를 갖춘 뉴스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