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는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배스킨라빈스는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해피포인트 앱 내의 셀렉토리샵을 통해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셀렉토리 샵’ 내 기획전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10종 중 1종을 구입할 경우 위베어베어스(We bare bears) 캐릭터 상품을 무료 증정하거나, 케이크 20% 할인 혜택과 추가 10%의 해피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행사다.


셀렉토리샵에서 이 프로모션에 참여 시, 선착순 4000명은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인형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바로 먹는 스윗큐브’, ‘바로 먹는 와츄원’, ‘나눠먹는 컵 케이크’ 등이며, 사전 예약 기간이 지나면, 캐릭터 상품은 유료 판매로 전환되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상품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20% 할인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고, 추가적으로 10%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참여 시, 제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발송되며 발송된 교환권은 매장에서 해당 제품으로 바꿀 수 있다. 캐릭터 상품은 교환권 구매 시 입력한 주소로 12월 10일 일괄 택배 발송되며, 해피포인트는 1월 10일 일괄 적립된다.


모바일 교환권 구매 취소 시, 배송된 사은품 회수가 확인돼야 하며 회수가 확인되지 않을 시 취소는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셀렉토리샵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게 연말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고 취지에 대해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