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로맨틱 발라더’ 홍대광과 ‘힙합 귀요미’ 키썸이 깜짝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꿀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1일 자정(22일 0시) 가수 홍대광과 래퍼 키썸이 참여한 ‘힙알못 프로젝트’ 콜라보레이션곡 ‘힙합이 뭔데?’ 음원이 공개된다.

‘힙합이 뭔데’는 힙합을 잘 모르는 남자친구가, 힙합에 빠져 버린 여자친구를 향한 귀여운 투정을 담은 노래로, 이미 대세가 돼버린 힙합이 익숙하지 않은 ‘힙알못(힙합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여자친구의 애정과 관심을 원하는 홍대광의 달콤한 음색과 통통 튀는 키썸의 래핑에서 느껴지는 ‘꿀케미’가 곡에 달달한 매력을 더하며, 디스전이 펼쳐질 듯한 공격적인 노래 제목과는 상반된 따뜻하고 서정적인 멜로디 역시 또 다른 감상 포인트다.

아울러 ‘힙합이 뭔데’ 음원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뮤직비디오는 ‘듣는 재미’에 이어 ‘보는 재미’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홍대광은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청량한 목소리로 사랑 받으며, ‘답이 없었어’, ‘홍대에 가면’, ‘잘됐으면 좋겠다’ 등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꾸준히 싱글 및 EP를 발표,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성을 구축해오고 있다.

이어 키썸은 통통 튀는 래핑이 매력적인 래퍼로, Mnet ‘언프리티 랩스타1’에 출연하며 탄탄한 랩 실력을 인정받았다. ‘LOVE TALK’, ‘No Jam’, ‘맥주 두 잔’ 등의 인기 곡을 내며 활동 중이다.

한편, 홍대광과 키썸의 ‘힙합이 뭔데?’는 오늘 밤 12시(22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열두시]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