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의 네 번째 OST 주인공으로 정기고가 낙점됐다.

정기고가 부른 'Only U(온리 유)'는 14일 자정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이 곡은 경쾌한 기타 리듬에 정기고특유의 달달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드라마 타이틀은 물론, 신준영(김우빈 분)과 노을(배수지 분)의 서로를 향한 달달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잘 표현한 곡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정기고 특유의 감성으로 ‘온리 유’가 더 부각될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며, "신준영과 노을의 서로를 향한 밝으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잘 표현해줘, 드라마 방영 중은 물론 방영 후에도 시청자들의 머리 속에 오랫동안 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첫 방송 이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점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 KBS2 수목극 '함부로 애틋하게'의 네 번째 OST 정기고가 부른 '온리 유'는 13일 3회 방송이 마친 후 14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한편,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