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키썸(KISUM)이 새 미니앨범 ‘MUSIK(뮤직)’으로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앞서 키썸은 새 미니앨범 ‘MUSIK’ 전곡을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No Jam(노 잼)’은 23일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 3위, 엠넷 5위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키썸의 ‘음원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No Jam’ 외에도 공동 타이틀곡 ‘옥타빵’과 최근 선공개 돼 음원 차트를 휩쓴 ‘맥주 두 잔’이 다시 음원차트에 진입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No Jam(노 잼)’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을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키썸의 셀프 촬영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전부터 절친 래퍼 ‘헤이즈(Heize)’가 함께한 ‘흥’ 넘치는 음소거 스포 영상 프로모션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키썸은 작사, 작곡에도 모두 참여해 ‘24살 조혜령의 현재를 담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앨범 타이틀을 ‘키썸(KISUM)’의 이름을 거꾸로 나열해 만든 ‘MUSIK(뮤직)’으로 정하기도 했다.

한편 키썸은 오는 24일 6시 30분 네이버 ‘V앱 라이브’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옥탑파티’ 현장을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어 이날 오후 7시 30분에 공동 타이틀곡 ‘옥타빵’ 다큐멘터리 형식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