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국내 인기 호텔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국내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호텔 이용은 3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2015년 익스피디아에서 가장 많이 예약된 국내호텔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해운대를 비롯해 남산N타워, 해방촌 그리고 경리단길과 가까이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 등 총 128개의 호텔이 포함되었다.

겨울철에도 비교적 따뜻한 날씨와 다양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부산의 15개 호텔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건오 시클라우드 호텔은 해운대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부산 아쿠아리움, 동백공원 등 부산의 유명 관광지와 가깝게 위치하여 지리적 장점이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바로 연결되어 객실 내에서 아름다운 부산의 야경을 즐길 수도 있다.

연인들의 로맨틱한 여행지로 인기 높은 제주의 19개 호텔 역시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다. 켄싱턴 호텔 제주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어 서귀포 시내의 다양한 맛집은 물론 주요 시내 관광지까지 이동하기 편리하다.


호텔 내 마련된 인피니티풀과 풀사이드바는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면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