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고수홍 기자]빼빼로데이를 맞아 게임빌이 자사 히트작 2종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동시에 선전 중인 ‘별이되어라!’와 ‘던전링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별이되어라!’는 빼빼로데이에 경험한 유저들의 사연과 빼빼로 사진을 인증하는 사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루비 100개가 제공된다.


더불어 ‘던전링크’는 오는 15일까지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로비의 이벤트 NPC인 ‘달콤이’를 클릭하면 스페셜 소환 티켓과 골드, 젬 등이 랜덤하게 제공된다. ‘달콤이’는 한복을 입고 빼빼로를 들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로 4시간마다 한 번씩 선택 가능하다.


모바일 간판 RPG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1년 9개월 새 국내 오픈 마켓 매출 10위 권을 고수하고 있으며, ‘던전링크’는 서비스 7개월 새 전 세계 20여 개 국가의 오픈 마켓에서 게임 장르 매출 TOP 10에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해외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두 게임이 국내·외 시장에서 선전 중인 스테디셀러로서 특히 유저들과 친근한 소통으로 인기를 가속하고 있어 주목된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