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단비 기자]LG생활건강은 설을 맞아 선물세트 23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후는 '2015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 캠페인 일환으로 궁중 금박문양을 적용한 설날 왕후세트를 출시한다.


'후 천기단 왕후 세트'는 천기단 라인의 제품이다. 최고급 한방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로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풀까지 갖췄다. 가격은 65만대.


'오휘 수퍼안티에이징 에센스 2종' 세트는 오휘 모델 김태희가 애용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지난해 8월 리뉴얼 출시 후 5초마다 1개씩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설 선물세트 한정판으로 13만원대다.


더페이스샵은 어머니의 추운 겨울 푸석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줄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을 선보인다.


'명한미인도 더할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2종 스페셜 세트'는 100% 국내 재배 한방 원료와 24K 골드, 황금솔잎 오일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한방 스킨과 로션를 담았다. 산삼 및 동충하초, 영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높은 영양을 공급한다. 6만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고마운 분들의 건강과 웰빙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을 출시했다.


'리엔 1호' 세트는 한방 샴푸를 실속 있게 담았다. 건조한 계절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리엔 자윤비책 샴푸'와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리엔 윤고 더 퍼스트'를 알차게 담았다. 가격은 2만9900원이다.


오가니스트 샴푸세트 '순수 1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추럴 샴푸를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오가닉 오일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마카다미아 오일 샴푸' 2종과 '모로코 아르간 오일 샴푸', '체리블라썸 샴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3900원.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