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정 기자]오는 11월 13일 치러지는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세븐에듀에서는 ‘세븐에듀 파이널 강좌’와 ‘세븐에듀 차길영 수학 실전모의고사’를 오픈하여 수험생들의 학습 효과 극대화를 위한 수능 마무리 학습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수능 기출문제의 핵심 개념과 문제풀이 전략 등을 30일이라는 단기간에 정리할 수 있도록 기획한 ‘세븐에듀 파이널 강좌’는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출제 가능성이 높은 예상문제와 고난이도 문제를 대비할 수 있도록 신유형 문제들도 함께 구성되었다.


특히 수능수학 EBS 연계 문제를 대비하여 응용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EBS 핵심 문제를 선별하였고, 비연계 30%도 놓치지 않도록 제작하여 수능 마무리 학습에 최적화된 강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엔 수능 기출문제로 기출 유형을 파악하고 봉투모의고사로 수능 실전 경험을 쌓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라며 ‘파이널 강좌’를 수강하고 난 뒤 ‘세븐에듀 차길영 수학 실전모의고사’로 수능 실전 연습을 하도록 추천했다.


역대 수능 기출문제뿐 아니라 6월·9월 모의평가에 출제된 신유형과 최근 출제경향을 반영하여 수능 적중률을 높인 ‘세븐에듀 차길영 수학 실전모의고사’는 카이스트 연구진과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 및 EBS 집필진이 함께 만든 수학 봉투모의고사로 수험생들의 수능 마무리 학습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차길영 대표는 “수능 수학은 제한된 시간 내에 30문제를 풀어야 하므로 시간 배분 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세븐에듀 수학 실전모의고사’는 시간 배분 훈련이 가능하도록 시험지와 OMR 카드를 수능과 동일하게 제작하여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세븐에듀 차길영 수학 실전모의고사’는 2회분의 모의고사와 OMR 카드 외에도 회차별 해설지를 제공하여 각 문항별로 정답과 해설을 쉽고 자세히 설명하고, 문항에 해당하는 단원을 표시하여 추가 개념 학습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


또한 수능적 발상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하고 수험생들이 자주 틀리는 기출문제 유형을 정리하여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해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차길영 대표의 수능 실전모의고사 해설 강의는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수강이 가능하다.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차수학' 대표는 EBS와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수학 일타 강사로 현재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과 27만 명의 수학인터넷강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강사로 알려져 있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서울대, 연대, 고려대 합격생만 1,000명(서울대 175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정관장 아이패스 TV CF 광고에 이투스 권규호 강사, 스카이에듀 헤일리 강사와 함께 출연하여 큰 이슈가 되고 있다.


한편 차길영 대표는 11월 1일 올해 처음 개최되는 정관장 아이패스 멘토링 캠프에서 “수학의 마술사 차길영 선생님이 추천하는 내게 꼭 맞는 수학 공부비법” 강연으로 250여 명의 예비 수험생과 학부모를 찾아간다.


아이패스 멘토링 캠프는 11월 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연세대학교 문과대학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며, 차길영 대표의 강의 외에도 대학 선배들에게 듣는 3인 3색의 수험생활 이야기와, MBC 오승훈 아나운서의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 최종 합격을 통한 꿈을 현실로 만드는 비법”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아이패스 멘토링 캠프는 KGC인삼공사 홈페이지(http://www.kgc.co.kr)에서 10월 2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자녀 교육 대표 강연회 ‘조선일보 브런치에듀’ 강좌도 예정돼있다. 조선일보 브런치강좌는 4년간 약 3만 명의 학부모가 경험한 인기 강연으로 차길영 대표는 강남(강남구민회관 10/17, 10/20), 분당(단국대학교 10/21), 부산(신세계 센텀시티점 10/23)에서 중등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수학을 잘하는 아이들의 일곱가지 공식’을 강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