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공연의 신’ 이승환 콘서트가 2월 29일과 3월 1일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다.


한국 공연문화를 이끌어온 이승환답게 이승환 콘서트에서는 그 누구도 시도한 적이 없는 퍼포먼스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섬세하고 디테일한 연출력, 치밀하게 계산된 완벽에 가까운 사운드, 시대를 앞서나가는 상상력과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등 모두 최초이거나 최고인 것들만이 가득한 공연으로 유명하다.


단 한 차례도 진화하지 않은 적이 없던 이승환 콘서트는 지난해 연말 공연에서 또 한번의 진화로 공연계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기존 공연들에서 이용되던 플라잉은 상하 또는 좌우로만 움직이는 구조로만 돼 있었지만 이승환 콘서트에서 객석 전체를 누빌 수 있는 360도 3D 플라잉을 최초로 선보였으며, 4M짜리 대형 물고기가 '세가지 소원'에 맞춰 공연장의 상공을 유영하는 멋진 광경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무대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승환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3시간 동안 30여곡을 쉼 없이 이어나가는 열정을 만날 수 있다.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발라드 곡들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하여 이승환만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하여 관객의 감성을 자극시키며, 때로는 에너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곡들로 공연장의 모든 사람을 하나로 만들어 버리는 무대 장악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함께한다.


이에 따라 'SAMSUNGCARD SELECT 02 - 이승환 콘서트'는 공연을 대하는 이승환의 진심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지난 연말 부동의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전 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티켓을 구하지 못했던 관객에게 최고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한편 이번 'SAMSUNGCARD SELECT 02 - 이승환 콘서트'는 삼성카드 결제시 '1+1'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 삼성카드로 티켓 1매를 구매하면 추가로 1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