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상범 기자]수학전문교육콘텐츠 기업 세븐에듀가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분야 9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국내 최대 인터넷 트래픽 조사 사이트 랭키닷컴은 세븐에듀가 지난달 29일 기준 대한민국 사이트 전체 순위에서 4613위에 랭크됐다고 밝혔다.


세븐에듀는 전체 사이트 순위 11,357위를 기록한 EBS 수학과의 격차를 6,700여 등으로 크게 따돌리며, 수학전문교육 분야에서 9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데에 거침이 없었다.


수학전문 사이트에서 1위를 고수한 이유에 대해 ‘세븐에듀’ 측은 “다수의 선생님으로 구성된 타 사이트와 달리 수학인강 부문에서 실력이 검증된 차길영 선생님이 카이스트 연구진과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해 연구한 내용을 통해 직접 강의를 펼치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그의 강의를 듣기 위해 ‘세븐에듀’를 찾는 것 같다”고 밝혔다.


‘스타강사’로 유명한 차 대표는 “많은 학생들이 개념을 제대로 익히지 않은 채 문제만 풀면서 수학 점수를 올리려고 한다. 하지만 이는 모래 위에 집을 짓는 것과 같이 곧 한계를 만나게 되고, 이미 시간이 부족한 고3이 되어서야 자신의 수학 공부법이 잘못되었다”고 깨닫게 된다고 말했다. 그래서 처음부터 개념공부를 제대로 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는 것이 차 대표의 지론.


차 대표는 “고1ㆍ2를 위한 ‘마으겔로쉬’ 수학개념 인강과수능 수학에 최적화되어 있는 ‘수능적발상’ 인터넷강의를 통해 성적 향상을 경험한 학생들이 꾸준히 찾고 또 그들의 추천을 통해 신규 수강생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븐에듀는 수험생의 학습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효율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능 고득점을 위해 365일 동안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슈퍼패스’와 서울대 합격생 175명이 추천한강좌인 ‘매직프리패스’가 대표 프로그램이다.


또한 현재 고1 학생들을 위한 ‘개정수학’ 고2 선행강좌인 ‘매직프리패스 2015ver.개념완성 패키지’를 오픈하여 수학 내신시험 대비는 물론 기본개념부터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개념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과 ‘공부 자극 영상’, 스타강사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을 무료로 제공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수학전문교육 사이트 1위를 한 세븐에듀에서는 수능 영어콘텐츠 확대를 위해 기존 이얼 강사 외에 EBS 샤이니 강사를 영입하고 2주 안에 끝내는 문법, 구문, 독해 시리즈로 구성된 수능 영어인강도 제공하고 있다. 이 강의는 역대 출제된 수능 영어의 문법과 구문, 어휘 등을 완벽 분석하여 실전 문제에 바로 적용시킬 수 있도록 수능 영어 유형을 단 14개로 정리한 것으로, 수능 영어를 쉽고 빠르게 정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수학인강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EBS와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일타 강사로 현재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과 27만 명의 수학인터넷강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강사로 알려져 있다.


한편, 차길영 대표는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75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인기 방송 프로그램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서울대를 많이 보낸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