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접점을 넓힐 수 있는 프로모션 준비할 예정

[스페셜경제=진창범 기자]2일 북유럽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새로운 CF인 ‘기황후 에필로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노스케이프 공식홈페이지,페이스북,블로그 등에서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3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 응모처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5월 2일부터 12일까지 ‘기황후 에필로그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 방법은 ‘기황후 에필로그’ 감상 후 소감을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해당 URL을 노스케이프 블로그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최종 선정되는 20명의 체험단에게는 해당 영상에서 하지원과 지창욱이 착용한 폴라텍 티셔츠와 지창욱과 하지원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화보를 증정한다.
백배순 노스케이프 본부장은 “전속 모델 하지원, 지창욱이 함께 출연한 ‘기황후’ 종영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체험 제공을 위해 이번 영상 제작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보다 소비자 접점을 넓힐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며, 이러한 활동이 노스케이프의 인지도 및 호감도 향상에 긍정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