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신입 채용이 활발하다.


포스텍은 회계, 총무, 생산관리 등 2012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6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12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forcetec.co.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알리안츠생명보험은 자산운용분야 신입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영, 경제, 통계 및 수리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하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allianz.career.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우진산전은 31일까지 각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철도차량 연구, 영업, 경영지원 3가지 분야로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외국어 능통자와 관련 전공자,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영와코루는 재경부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경영 또는 회계학과 전공자면 된다. 서류는 12월 29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지원하거나, 방문 또는 우편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융창저축은행은 신입직원을 채용 중이다. 전문대졸 이상 및 내년 졸업예정자로 학과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내려 받아 2012년 1월 3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